아이오와 m 더 트럼프에 내가 이전보다 아이오와 좁은 리드 바이든이 닫힙니다으로 대통령 미약, 완관절

Written by michitoto on 2020년 10월 22일 in 미분류 with no comments.

2020 아론 샤츠 조사 잔해 그는 자신이 놀라운 일을 발견하면 자신의 아이오와 유제품 농장에서 well.Profits는 코로나 덕분에 최대입니다.

대유행은 먼 위협을 느낌과 샤츠는 마스크를 착용 아직.블랙 삶 물질 시위는 짜증되지만 정말 사람 else 의 problem.But 샤츠는 도널드 트럼프 그는 주저 버락 오바마 두 번 투표 후 4 년 전에 백업 한 사람이 trouble.œI m 될 수 있다고 걱정한다 내가 전에보다 트럼프 더.낙농 농부 나는 내가 10 년이보다 더 앉아 아이오와처럼 m 느낌 하워드 카운티 북쪽동부 Iowa.œBut 아이오와에서 엄마 다섯 번째 세대 농부가 작은 트럼프에 대한 무서워했다 남 의 거 힘든 싸움이 될.내가 wasn t 걱정 년 전.나는 생각했다 HEA D 유무 it.을 샤츠는 미국에있는 카운티의 가장 큰 차이로 4 년 전 트럼프에 오바마에서 하워드 카운티를 틀지 수단이 유권자들이었다.

불과 4 개월 전에 1980 년 로널드 레이건 이후 가장 큰 공화당 승리로 아이오와에서 승리 대통령에 기여 농촌과 크게 흰색 카운티에서 40 개 이상의 지점의 스윙은 민주당은 결과가 하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작은 이유를 보았다 월 다른이 year.A 디모 인 레지스터 여론 조사는 트럼프에게 자신의 민주당을 통해 10 점의 우위를 안겨주었습니다 조 Biden.But 선거는 아이오와 걸었다 중단 유명한 대통령보다 더 혼란을 만들었습니다 그 전염병에 의해 거꾸로 경합에.이제 트럼프는 바이든을 통해 좁은 리드에 집착로 싸우고있다.

Iowans의 45 %가 찬성 Trump 의 국가가 말하는 그는 아이오와 트럼프 가장 걱정 공화당 유권자의 45 %를 블랙 삶 물질 protests.Perhaps의 오른쪽 리더십을 제공하고있다 생각 유행성 만 37 %의 취급 잘못된 트랙.디스플레이 지지자 월 디모 인의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 집회 후 자신의 자리에서 기다립니다.

사진 Salwan 조지 지역 공화당의 의자로 하워드 카운티에서 president 의 캠페인을 담당하고있다 워싱턴 포스트 Neil 섀퍼는 숫자 만 너무 알고있다.

그의 군은 2018 년 중간 고사에서 민주당에 공화당에서 이성을 상실 Iowa 최초의 하원 의원 선거구 내에서 떨어진다.

설문 조사는 district.에 바이든에게 5 점지도를주기 œRonald 레이건은 당신이 더 당신이 4 년 전에 비해 오늘날 떨어져 ​​있으며 84에서 물어? 대통령이 경제와 특히 지금 그것을 사용하는 음 남 의 거 하드 끔찍합니다.

우리는 매우 강력한 경제 있었고 지금 WEA 다시 함께 절뚝 거리는 및 WEA 금융 재앙을 막기 위해 노력 는 섀퍼 강에서 작동 전 농부 conservation.œIt 의 될거야 말했다 재 지난 몇 달 자신의 처리에 대한 국민 투표.아니 너무 많이 나는 민주당이 아마 적어도 샤츠 믿을 수있는 트럼프 with.힘들어 시간을 것이라고 생각 일반 선거와 같은 전체 재임.그가 대통령이 마지막으로 투표를하지만 오바마 환멸했고 힐러리 클린턴의 소외를 발견했을 때 37 세의 농부는 의심을 많이했다.

시간에 그는 성장 트럼프와 같은 아니 적어도 그가 제재 조치는 단기적으로 농민을 다치게하는 경우에도 농업을 통해 중국과의 피할 수없는 대결로 간주 무엇에 복용한다.

또한 경제는 good.Then이 주 이내에 선거를 재정의 코로나를 온 보았다 & # X27.그는 & #는 X27? & #이 트럼프 다시이 중요한 스윙 상태를 이길 수 읽기 moreIn 하워드 카운티는 의견은 X27 여기에 문제가 s의 생각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분할 Trump 의 혼란과 리더십의 분열 스타일이 유행 악화하고 있으며 대통령을 믿는 사람들이 부당하게 그가를 통해 실제 제어 할 수 없었다 이벤트에 대한 비난한다.

그는 우리의 미디어와 HEA s의에서 minority.œI m의 화가를 인식하지만 샤츠는 두 번째 캠프에 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그런 악한 남자로서 그를 묘사 할 생각합니다.

는 there 의 버그 당신과 물건 그러나 나는이 뉴스 스테이션의 일부를보고 싫어 트럼프에 대해 여전히 것.그들은 그가하는 것을 괜찮은 t 커버 아무것도 도나.자신의 컨트롤에없는 그를 넣어 그들이 할 수있는 남 의 모든 걸 그는 said.œTake 코로나.나는 HEA 의 모든 권리를하고있는 것 같은 느낌.나는 아무도 정말 대해 알고 없다는 것을 미지의 남 의 많은 것 같아요.그는 모든 다른 의견을주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어느 하나가 바로 하나? 샤츠는 Covid-19의 확산 또는 바이러스가 contained.이 전에 사업을 재개 할 수있는 돌진을 제한하기 위해 마스크의 필요성에 대한 자신의 전문가 Trump 의 질문에 의해 방해되지 않는다 œI 아직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을.내가 도나 t 멀리 사람의 농장에 여기에 위협을 느낄 것 같아요.나는 알고있다 WEA 여기에 우리 군에서 더 많은 사례를 받고했습니다하지만 난 느낄 경우 아이오와 m거야 그것을 얻을 아이오와 m 거 GET는 는 그는 said.œI 우리가 일부를 종료했다 알고 물건을 아래로 그러나 우리는 우리 경제 이었다는 것을 이상이 저를 체재하는 경우 단지 더 큰 재앙이 될 거 때문에 개방 물건 백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아이오와 m 더 내가 sick.것에 대해보다가 경제에 할 거 야 무슨 걱정 경우 ~We 사랑 우리 Heroes는 디모 인의 계곡 분기점 인근에 의상 가게 외부에 표시됩니다 월 아이오와.사진 레이첼 Mummey 블룸버그 That 지금 를 등반 있지만및 종료의 치료는 종종 보았다 있도록 pandemic 의 요금은 상대적으로 낮은 했습니다 곳 중서부 지역에서의하지 드문보기 특히 농촌 areas.But 다른 트럼프 유권자의 질병보다 더 나쁜 오바마를 위해 투표하고 트럼프는 코로나가 president.œI은 내 인생 가고 다시 공화당 투표를 노출했다 지난 몇 months.A 사업가와 다른 교훈을 그린 레이건합니다.

나는 힐러리 클린턴이 민주당의 최악의 표현 때문에 정말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트럼프 투표.그녀 didn t주는 비례 의 엉덩이 여기 사람들에 대해.솔직히 내가 didn t 트럼프가 나쁠 수 있다고 생각 customers.소외의 공포의 지명되고 싶지 않은 여자 œCoronavirus 그와 함께 저를 완료했다.

남 s의 그 무엇 그를 밝혔다.

그는 아무도 생각하지만 자신은 사람들이 죽어가는 경우에도.브리핑은 섀퍼는 Trump s의 혼란과 자주 그를 voters.의 많은 손상 않았다 매일 유행성 브리핑을 혼동 생각 insane.했다 œHe 누가는 전문가에게 남아 있어야합니다.

혼합 메시지가 있었기 때문에 그 일 브리핑 고통스러운했다 그는 말했다.

œTrump s의 그는 단지 doesn t 경찰 살해 다음과 같은 본능 블랙 삶 물질 시위가 분출 할 때 걷어 그건 soothing.로 건너 때문에 비상의시기에로 시작하는 진정 사람을 본 적이 May.Kelli Gosch에서 미네 아 폴리스 조지 플로이드의 동안 OEone 즉 하워드 county 의 최고 town.The 그녀는 공화당이 2004 년 조지 W 부시이었다 투표를 마지막으로 Cresco 미만 10 흑인의로 자신을 설명합니다 그녀의 남편은 아프가니스탄 전선에 봉사하고 있었다.

지옥 그래 그녀는 말했다처럼 그런 그녀가 오바마 twice.Four 년 전에 백업 Trump.œWhen 트럼프에 대한 투표를 장난 삼아 생각해 Gosch 짧게 첫째 IA 현장에 m 온 켈리 Gosch는 트래픽에서 대기Cresco 하워드 카운티 아이오와 지난 해.사진 요르단 게일는 GuardianBut Gosch 댄스 교사가 빠르게 그는 그녀가 도발적으로 인종 차별로 간주 캠페인 동안 멕시코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을 듣고에 물러 섰다.

그 이후로 아프리카 계 미국인과 원주민을 혼합 Gosch는 명백한 편견을 용기를주는 트럼프에 점점 경보 성장했습니다.

그녀는 Gosch 시내 Cresco 인종 정의를 위해 집회를 조직 도움이 그녀의 14 살 된 딸이 반복 Floyd 의 죽음을 다음 school.So에 견디고있다 악순환의 인종 차별의 도발에 역할을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작은 압도적 흰색 마을에서 너무 분열 될 것이라고 생각 이름 블랙 삶 물질을 사용하여 피했다.

주최 œA conversation A œIt 사람이 아니었다 항의로 집회를 설명했다.

우리는 환상적인 투표율을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 싶은 사람들은 원하는 사람들이 앞으로 도움이 이동 우리에 참여할 수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이 많은 사람이었다.

나는 그녀가 모든 사람이 한 said.Not 그것은 좋은 생각했다.

로라 Hubka 하워드 카운티 민주당의 의자 페이스 북의 이벤트를 추진하면 일부 Cresco 주민들이 town.에 무정부 상태를 가져 오는 그녀를 비난 œThere 안 내가 여기 폭동을 가져되었다 말하는 사람이었다.

나는 아니 WEA 다시 그 대화를 호출했다.

그러나 그들은 didn t을 듣고 싶습니다.

이 모든 사람들은 말을했다 ~I m 데려 내 gun.그럼 경찰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 싶어 나를 불렀다.

나는 그들에게 WEA 다시 이야기에 마을에서 사람들을 데려하려고하고 말했다 ~Why 도나 t 당신은 와서 이야기는? 그녀가 said.The 지방 경찰청장은 회의에 말 크게 tensions.Gosch 감소 Gosch 의 딸과 함께 그녀는 말했다 심지어 경우에 그녀는 didn t 그것을 만들 것 생각 Floyd 의 죽음을 미국인을 분할하는 Trump 의 시도의 거부로 집회를 보았다 사람들이 투표 방법에 많은 차이.즉가 그녀는 말했다이 모든 coronavirus.Through에 의해 정의 될 것이다 하워드에 대통령을 판매하는 Shaffer s의 일이다 county 의 voters.Earlier 올해 로컬 업체의 의자는 그가 잘했다 말을 칭찬 국가 공화당에 의해organised 지역의 재선 전략.4 년 전 섀퍼는 지지자에 대한 트럼프 표지판을 얻기 위해 분투 할 때 우연한 캠페인과는 달리 월에서 의 카운티 의자 유권자와 잠재적 인 새로운 트럼프 supporters.Shaffer의 목록을 대상으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수신했다 계약 당사자는 모든했다 말했다 œNowhere apart.로 떨어졌다.

WEA 다시 아무데도 없습니다.

우리의 로컬 그룹은 hasn t 월부터 만났다.

우리는 2 월에 당원 대회를했다 후 거의 바퀴가 버스에서 내려 가을 그는 말했다 .닐 샤퍼 그가 12 월에 Cresco 농장에 사용되는 불모의 분야에서있었습니다.

사진 요르단 게일은는 GuardianShaffer는 트럼프 열광하지 않습니다.

그는 그의 군은 여전히 ​​나를 놀라게 사년 œIt 사람 전의 일 이오 대통령에 대해 너무 압도적으로 투표한다는 사람으로 놀랐습니다.

300 만 명 이상을 가진 나라 이것은 우리의 선택은 다시입니까? 내가 도나 t 많은 공화당 사람들은 2016 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생각 말할 아이오와 m을 부끄러워하지 아니 고 말했다.

œI m는 단지 조 바이든 감동하지.아이오와 m 확실히 HEA 의 좋은 사람과 모든하지만 난 여전히의 남 과거의 정치를 생각한다.

난 그냥 귀부인 t 이해 왜 더 나은 후보 couldn t 한 민주당에 의해 표면화되었다.

나는 Biden s의 정신적 능력에 의문을 제기하고 그 생각의 그의 기차를 잃거나 단어를 기억하는 어려움을 겪고 보여주는 공화당 정치 광고의 는 스트림 전의 일 이오 사년이 샤츠에 의도 된 효과가 있었다 공화당에 대해 같은 일을 말할 것A œI 여전히 m하지 트럼프의 100 % 팬하지만 바이든 본 적 있어요? HEA s의 망상.사람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That 트럼프에 더 많은 나를 밀어 것 중 의 하나.그의 실행 동료가 샤츠을 안심 아무것도하지 않았다하지만 Gosch을 흥분으로 그녀가 doesn t 그것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남자는 4 년 동안 카말라 해리스의 그는 said.Biden s의 선택을 제어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하워드 카운티의 유권자가 스윙 Trump 다시 나는 정직하게 진심으로 그 사람이 다시 그에게 투표 할 것이라고 생각의 방법 단지 때문에 도나 t 인정 할 they 을 수행 œIf 민주당 candidate.참조하는 방법에 많은 차이 잘못 다시.자신의 선택에 의해 They 다시 거 스틱 때문에 they 그의 증오의 모든 통해 그를 방어 봤는데 그의 인정 wrongdoing.그러나 Hubka 카운티 민주당 의자 모두가 잘 알고입니다 Clinton 의 캠페인가 게재 주로 안티 트럼프로 투구하고 대한 경고로 candidate.œI 도나 t 민주당 ~we 다시하지 Trump 에서 실행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힐러리는이 시점에서 16 점까지했다.

그래서 도나 t 카운트 그를 그녀는 말했다 경우.12 월에 시내 Cresco.사진 요르단 게일 트럼프는 선거가 민주당을 많이 무서워 직전 극적인 정책 쿠데타를 해낼 수 있다는 GuardianThe 아이디어입니다.

Hubka이 대통령이 건강이 전염병에 의해 강조되었다 코로나 전에 중요한 선거 문제가 있었다 주어진 정부의 의료 보험 제도의 일종을 발표하는 시나리오를 페인트 및 ultimatum.와 의회에서 공화당에 간다 œIf 트럼프는 말했다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 한 그들 모습 WEA 다시 거 WEA 다시거야 상원을 잃고 대통령을 잃고 they D를 따라 이동합니다.

그리고 하원에서 민주당이 무엇을 할 건가요? 공공 의료를 거부? 그녀가 그 사이를 저질렀다고 말했다 섀퍼는 대통령이 이미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의해 방해된다.

그는 특히 우편 투표 용지의 보안에 의문을 제기하여 일어나기 전에 선거의 신뢰성을 훼손하는 Trump 의 노력의 비난한다 & # X27.I & # X27 같은 d는 투표 민주당 & # X27 스윙 유권자 사람 백업 할 수없는 이유를 원하는 트럼프 againRead 꾸밀 œI 단지 투표 된 메일에 대해 완전히이다는 there s의 사람들을 알고있다.

나는 아니다.

아이오와는 30 년 선거 노동자 된 적이 우리의 시스템은 내가 전혀 자신의 투표 용지를 우편 를 그는 said.Hubka있는 다른 concern.œI 누군가를하는 것에 대한 어떠한 양심의 가책이없는 것이 지금은 너무 견고 그들을 선동하는 화가로 난방 의 때문에 트럼프 위해 이렇게 철저하다 그 사람이 화가 될 것 신경 해요 그녀 said.œI 오전 몇 건을 테스트.나는 대표가 Google t 정말 아마 30 년 본격적으로 총을 쐈다.

촬영 누구에게도 내가 도나 t합니다.

그러나 someone 의 거하면 것은 그때가 아마 제 자신을 방어 할 수 있어야하기 때문에 내 정치적 신념의 저를 죽이려 Hubka는 0.45 권총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군포스카이차 결절종원인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