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화재가 나누기로 베이루트 포트에서 다시 공황, 부천추천맛집

Written by michitoto on 2020년 10월 20일 in 미분류 with no comments.

거대한 화재가 마지막으로 month에 의해 상처를 입은 주민들 사이에 공포를 유발 Beirut s의 포트에서 세분화했다 즉시 있던 시설에서 화재의 원인이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았다가 의 대규모 폭발 people.It의 사망 및 부상 수천 질산 암모늄의 약 2750 톤의 폭발과에서 뛰어 오렌지 불꽃 목요일 정오에 포트에서 billowed 검은 연기의 창 문 및 벽 마일 away.A 열을 비난 충격파를 트리거 4 년 8 월에 폭발로 폐허가 바닥.레바논 군은 불길이 계속되고 fought.Army 헬기가 fire.Aya Majzoub (Aya_Majzoub)를 소화하기위한 노력에 참여했다 것을 추가 불이 기름은 면세 구역에 배치 tyreswere 창고에서했다 #Lebanon 상태의 완전한 무능력 비틀 거리고있다.

#BeirutBlast 이후 포트에서 두 번째 화재.다시 한번 소방관은 화재의 원인을 알 수없이 보냈다.

공식 문은 늦게 도나 t 자신감을 고취.pic.twitterm/GQwHcUep43September (10)는 2020Panicked 주민들은 열려있는 창에 금이 새로운 화재 경고하기 위해 서로를했다.

지역 TV 방송국 포트 근처에 사무실이 있던 기업들이 그 지역을 떠나 직원을 요청했다.

레바논 군은 다른 areas.The 폭발 자본 건물의 6500 및 손상된 수천에 대해 부상 190 개 이상 사람을 사망에 트래픽을 참조하여 포트 근처에 전달하는 주요 도로를 마감했다.

또 다른 거대한 화재의 모습은 한 달 후에 residents.The 국영 국립 통신사 간의 만든 공포는 불이 타이어가 보관 된 창고에서했다.

그것은 그 소방관은 blaze.A 경찰 대변인은 골 조셉 Msalam 처리하고 추가 임원 불이 보고서에 대해 army.Asked의 제어하에 설비가 현재이었다 추가 포트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 없다고 말했다 불타는 타이어와 오일에 의해 발생했다 그는 말했다 œI 도나 t 알고있다.

그것은 용기가 될 수 있습니다.

정말 도나 t 뭔지 알아 저기 뭐가 비디오 5시 42분 베이루트 폭발을 재생 그녀의 집 도시 비디오의 잔해까지 자원 봉사 청소https://sthkorblog.com/

Comments are closed.